방금 날아온 알림...
7월말에 알렛츠에서 구매한 에어컨의 카드취소가 이제서야 종결되었다.
직접 알렛츠에 입점한 자영업자들의 고통에 비할바는 못되지만
내라는 서류를 다 냈음에도 카드 취소가 안되어
매달 카드사에 문의를 넣고 결제보류를 신청하는 과정이 심적으로 꽤나 부담스러웠다.
카드취소는 카드사에서 하는게 아니다.
키움페이라는 결제대행사에서 하게된다.
근데 키움페이라는 회사는 일 처리를 어떻게 하는건지
고객센터 창구도 미비해 이메일을 보내도 답변이 없었음
무슨 서류가 부족한지 알아야 다시 보내던가 할것인데 아무 공지도 없고 진척상황도 모른채 6개월을 보내는것이다...
막판에는 카드사에
내라는 서류를 다 냈는데도 왜 아직도 안될까요? 묻자 카드사에서도 저희가 재촉 연락하겠다고 죄송하다고 해주셨다.
이메일 상담에 친절히 응대해주셨던 카드사분들께 감사할따름...
이 사건 이후로 절대 다른 플랫폼에서 고가제품을 구매하지 않게 되었다.
무조건 공홈... 적어도 SSG나 쿠팡같은 큰 쇼핑몰의 공식입점인데서만 사야함...
알렛츠 사태 이후로 사장은 제대로 소환조사되었는지 궁금해서 종종 찾아보는데
아무소식이 없는 것도 신기하네
아직도 해결 안되신분들이 있다면 꼭 보상 다 받으시길 바람
반응형